심사지침이 제정된 이유는 그간 온라인 플랫폼 분야에서 발생한 독과점 사례 때문인데요. 새로운 규제가 생긴 건 아니고, 그간 애매했던 심사기준을 구체적으로 정하게 된 거랍니다.





검색 시 고객님만의 고유의 사이트명과 추가적 설명이 보여지는 방법 입니다.

그렇게 진행된 웹페이지에 백링크를 걸고 확산시켰을 때 비로소 구글상위노출 가능성이 상승할 것 입니다.

구글의 검색 엔진 결과는 경쟁력이 있고 당신의 경쟁자들을 능가하기는 어렵다. 귀사의 경쟁사가 귀사보다 더 나은 전략을 채택하고 있다면 귀사보다 상위에 노출될 가능성이 높습니다.

예를들어, 브랜드 명 ‘아름네이처'(화장품 웹사이트 브랜드 예시)로 상위노출을 하는 것은 크게 어렵지 않을 뿐더러 투자가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이는 핵심 키워드나 세부 키워드에 대한 투자가 이루어질 때 부수적으로 따라오는 요소이기 때문입니다.

구글 상위노출이 확실히 되나요? 구글에서 권장하는 모든요소를 최적화 시켰을때 확률이 높아지는것은 맞습니다.

네이버는 블랙 키워드에 대해서 검수가 심하지만 구글에서는 제재가 생각보다 덜 하기 때문입니다.

구글 상위 노출 자체가 단기간에 마케팅 효과를 보는것이 아닌 장기적으로 길게 보고 가셔야 하는 마케팅인 만큼 사업 초기부터 구글상위노출 미리미리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.}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